본문 바로가기

중앙시사매거진 소식

중앙시사매거진 광고/제휴 방법

중앙시사매거진의 4개 매체는 기사와 영향력에서 서사, 경제 잡지의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리더들을 위한 특별한 광고가 필요하다면 직접 잡지 매체에 광고를 게재해 보세요. 




월간중앙은 사회 통합보다 사회 갈등을 부추기는 선정주의를 경계하며, 불편부당의 정론이라는 시사지 본연의 존재가치와 역할을 염두에 두는 ‘독자와 함께하는 시사지’를 지향합니다. 냉철한 현실 진단을 바탕으로, 다가올 앞날을 전망하고 분석하는 미래 지향적 시사지입니다.


월간 중앙 지면 광고


월간 중앙은 30대~40대 독자가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 하며, 관리직과 사무직에 종사하는 사람의 비율이 높습니다. 월소득 또한 400만원 이상의 독자가 70%를 차지하는 등 실제 산업 경제 분야의 리더들이 구독하는 잡지임을 알 수 있습니다. 


월간 중앙 지면 광고


월간중앙의 광고 마감일은 매월 15일이며, 매월 18일에 발행합니다. 


월간 중앙 지면 광고


광고 단가는 다음과 같으며, 좀더 자세한 문의를 하려면 02-6416-3993, 02-6416-3994 로 연락 주세요. 




이코노미스트는 국내외 경제 분석 기사는 물론 재계 주요 인사 인터뷰, 재계 동향까지 한눈에 보여주는 주간 경영백서입니다. 더불어 보험, 증권, 부동산, 경매로 이어지는 재테크 전략과 세테크 전략까지 우리 생활에 필요한 풍성한 정보와 지식을 전달해 불확실한 미래를 헤쳐 나갈 안목과 지혜를 제공해 드립니다.

 

정상의 경제주간지 이코노미스트의 구독층은 브랜드 로열티가 강한 특징을 갖고 있으며, 브랜드 광고에 관심이 많고 선호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품위와 격조를 아는 30~50대 오피니언 리더가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코노미스트 지면 광고


이코노미스트는 경제에 관심이 많은 30~40대 독자층이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코노미스트의 독자를 살펴보면 사회에서 앞서 나가는 비즈니스맨을 위한 잡지라는 것을 어렵지 않게 알 수 있습니다. 


이코노미스트 지면 광고


이코노미스트는 주간지로 광고 마감일은 매주 금요일이며, 매주 월요일 발행됩니다. 


이코노미스트 지면 광고


광고단가는 다음과 같으며, 좀더 자세한 문의를 하려면 02-6416-3993, 02-6416-3994 로 연락 주세요. 




뉴스위크 한국판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의 심층적인 국제 뉴스와 자체 취재한 국내 뉴스를 결합해 한주간 국내외의 흐름을 한눈에 꿰뚫어볼 수 있도록 한 명실상부한 국제화 시대의 종합 시사주간지입니다.


뉴스위크 지면 광고


세계적 권위의 시사 정보를 전달하는 잡지이므로 2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독자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연령대를 기반으로 하여 국내외 시사 정보를 다양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위크 지면 광고


뉴스위크는 주간지로 광고 마감일은 매주 금요일이며, 매주 월요일 발행됩니다. 


뉴스위크 지면 광고


광고단가는 다음과 같으며, 좀더 자세한 문의를 하려면 02-6416-3911, 02-6416-3994 로 연락 주세요.




세계 부자들과 최고경영자들이 가장 많이 보는 미국 정상의 비즈니스 매거진 Forbes와 중앙일보가 함께 만드는 비즈니스 & 라이프 매거진입니다.  

Forbes Korea에는 한국과 세계 경제를 주무르는 CEO 스토리, 오늘날 지구촌 부자클럽에 이름을 올린 갑부들의 흥미진진한 성공담, 국내 언론이 접근할 수 없었던 세계 정상의 기업과 세계 최고의 CEO, 부자들의 노하우와 재테크 전략, 건강·골프·여행·명품 컬렉션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포브스코리아 독자 정보


CEO들을 위한 월간지의 위상에 맞게, 포브스코리아의 주 연령대는 40대가 가장 많습니다. 또한 직업도 대기업 입원과 CEO가 많으며, 그 다음으로 전문직, 자영업, 금융권의 직업을 가진 분들이 포브스코리아의 독자임을 알 수 있습니다. 


포브스코리아


포브스코리아는 월간지로 광고마감일은 매월 20일이며, 발행일은 매월 23일 입니다. 


포브스코리아


광고단가는 다음과 같으며, 좀더 자세한 문의를 하려면 02-6416-3911, 02-6416-3994 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