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rbes Korea

CEO들의 월간지, 포브스코리아 (Forbes Korea)


포브스(forbes)는 미국의 출판 및 미디어 기업으로 CEO들을 위한 경제 정보와 기업 경영 정보, 세계적인 CEO의 소식 등을 격주마다 발간하는 주간 매거진입니다. 특히 ‘미국의 부자명단’이나 ‘세계 억만장자 순위’를 발표하는 것으로 유명해서 많은 CEO들이 관심있게 구독하고 있습니다.

이런 포브스의 한국판이 바로 포브스코리아 (Forbes Korea) 입니다. 2003년 2월 중앙일보 포브스가 발행하여 창간했으며, 2005년 1월 중앙일보시사미디어에 흡수되었습니다.

포브스코리아는 자본주의와 시장경제의 가치를 지키며 성공으로 이끄는 각국 CEO들의 필독 월간지로 앞서가는 정보와 지식을 드립니다. 또한 On the Cover, Column, News & Trend, Issue, CEO & People, Company, Management, Health, Money, Investment Guide, Life 등 다양한 정보를 매월 제공합니다. 세계로 향한 열린 시각과 통찰력을 얻고자 한다면 포브스코리아를 꼭 읽어야 할 것입니다.



포브스 코리아


매월 주요 이슈가 되었던 사항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습니다. 목차를 살펴보기 전 가장 주요한 이슈가 1면을 장식합니다. 시간이 없는 와중에 국내ㆍ세계적인 이슈만 확인하고 싶다면 Cover 1면을 확인해보세요.



포브스 코리아


국내외 유명 칼럼니스트가 한국ㆍ세계 경제와 기업 경영에 대한 사설을 싣습니다. 과거와 현재 발생한 기업과 경제 이슈 뿐만 아니라 정부와 정책과 관련한 다양한 경제 시사 논평이 수록됩니다.



이코노미스트


경제와 재무 트렌드, 기업과 주식 관련 뉴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특히 우리나라 경제ㆍ기업인의 자산 순위를 다양한 지표를 통해서 나타내고 있는데요. 재산 뿐만 아니라 기업가치, 주식가치 산정을 통해 기업인의 업&다운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코노미스트


격주마다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증시, 기업, 경제 이슈를 한 눈에 보여줍니다.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기업이나 기업인, 새롭게 떠오르는 부자 등 다양한 이슈를 확인해보세요.



이코노미스트


기업의 흥망성쇠와 CEO의 성공스토리, 다양한 기업인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습니다.



이코노미스트


사람마다 외모나 성격, 특색이 다르듯이 기업도 문화, 정신, 지향하는 가치가 모두 다릅니다. 기업에서 나오는 스토리와 소비자 선정 베스트 브랜드 등의 소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코노미스트


한 분야에서 성공한 기업이 되더라도 꾸준히 자리를 유지하는 것은 힘듭니다. 그래서 기업 경영이 중요합니다. 치열한 시장 경제체제에서 살아남기 위해 기업의 경영자는 끊임없이 경영해야 합니다. 다양한 경영 이야기를 Management 에서 확인하십시오.



이코노미스트


기업 경영과 더불어 중요시해야 하는 부분이 바로 '건강'입니다. "금전을 잃으면 적게 잃는 것이고, 친구를 잃으면 많이 잃는 것이고, 건강을 잃으면 모두 잃는 것이다." 라는 말이 있듯이 자기 자신의 건강을 잃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면 기업의 존립 자체도 흔들리게 되는 것입니다. 건강 정보도 꾸준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코노미스트


기업 경영에서 '돈' 없이는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또한 기업의 최종 목표는 바로 '이윤'이기 때문에 기업 경영에서 돈을 빼면 아무 것도 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돈의 흐름과 기업의 돈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습니다.



이코노미스트


대부분의 기업은 주식회사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기업에서 주식은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또한 기업 경영인 뿐만 아니라 주식, 금융권에 종사하고 있는 분이라도 참조하면 많은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이코노미스트


기업은 인생의 전부가 아닙니다. 가족, 직원, 국민의 행복에 기여하는 기업이 오랫동안 상생하면서 성장할 수 있습니다. 경영에만 집중 할 것이 아니라 '인생'에 집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런 의미에서 'Life' 카테고리는 많은 의미를 줍니다.